바로가기 메뉴


a

:정보센터: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 목록
미리보는 제46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COEX [영자클럽]
작성일 2017.12.27 조회수 451
파일첨부

COEX 2018 카페&다이어트 ‘영자클럽’ 참가

뷰티·다이어트·미용·휴게 카페가 접목된 ㈜엘와이엔터테인먼트의 21세기 사랑방 ‘영자클럽’이 2018년 1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삼성역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8에 참가한다.
올해 3월부터 가맹점 사업을 시작한 영자클럽은 지속되는 경기 침체 속에서도 광주, 진천, 목포, 부천점 등 오픈 예정 점을 포함하여 단기간에 70호점 오픈했다. 또한 2017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을 수상하며 수준 높은 시스템을 인정받고 있다. 

영자클럽 이주몽 회장은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은 남들과 다른 아이템으로 도전해야 한다. 월드전람에서 개최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소비자가 만족하는 다양한 경험과 서비스를 실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이용 고객과 창업주 모두가 Win-Win 할 수 있는 사업을 선보이겠다." 고 전했다. 


영자클럽이 예비창업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이유는 창업상담에서 오픈까지 본사의 완벽한 원스톱시스템이 지원되어 창업경험이 전무한 초보창업자들도 걱정 없이 사업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본사의 창업자금 지원혜택 프로그램 등을 통하여 초기 창업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매장 운영은 1인 운영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고정비용의 상당부분을 차지하는 인건비절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아울러 ‘영자클럽’이 참가하는 이번 제46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는 창업 희망자와 가맹점주를 위한 세미나도 준비돼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 장재남 원장을 비롯해 두드림창업경제연구소 박민구 소장 등 국내 창업 전문가가 성공적인 창업 준비, 안정적인 점포 오픈, 수익성 높은 점포 운영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가맹점포 운영 성공 사례도 실제 해당 가맹점가 직접 발표할 예정이다. 

출처 :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712279530a


이전글 미리보는 제46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COEX [영자제주몽생고기]
다음글 2018년 창업 트렌드를 한눈에… 제46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a